등록금 납부안내
- 학생들은 입학이 확정된 후 등록금을 납부함으로써 학생의 신분을 취득하게 됩니다. 등록금 납부 시기는 1학기는 2월말 경, 2학기는 8월말 경입니다.
재학생 납부방법
-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등록금 고지서를 납부기간내에 지정된 은행에 납부합니다.
납부확인서 확인 및 출력 my.snu.ac.kr
- 신입생(개강 전)
-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→ 학사행정시스템 → 등록 → 등록금납부확인서
- 재학생
- 서울대학교 포털 마이스누 → 학사정보 → 증명/확인서 → 증명/확인서발급
유의사항
- 소정의 등록기간중에 등록이나 휴학 허가를 받지 않으면 미등록 제적되며, 복학재입학생, 전 학기에 휴학 또는 미등록한 학생은 복학, 복귀, 복적, 재입학의 허가를 받은 후 등록하여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