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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일반공지]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
2017-02-28l 조회수 275


2017학년도 1학기 등록금 수납 계획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기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 


□ 등록금 납부
 ○ 수납대상 : 대학(원) 재학생
 ○ 등록기간
   ① 본 등 록 : 2017. 2. 20.(월) ~ 2. 23.(목), 매일 09:00 ~ 17:00 (인터넷결제 포함)
   ② 추가등록 : 2017. 3. 09.(목) ~ 3. 14.(화), 매일 09:00 ~ 17:00 (인터넷결제 포함)
   ③ 최종등록 : 2017. 3. 24.(금) ~ 3. 28.(화), 매일 09:00 ~ 17:00 (인터넷결제 포함)
      ※ 최종등록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(분납 신청자 제외)
 ○ 고지서출력 
   ① 본 등 록 : 2017. 2. 15.(수) 09: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
   ② 추가등록 : 2017. 3. 07.(화) 09: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
   ③ 최종등록 : 2017. 3. 22.(수) 09: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
 ○ 수납은행 : 농협은행, 신한은행, 우리은행
 ○ 납부방법
   ① 현금 납부
      - 가상계좌 납부(인터넷뱅킹, 폰뱅킹, ATM기 등) 또는 은행창구 납부
       ※ 학생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(입금자명 관계없음)
      -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<등록금 납부> 메뉴 이용
   ② 신용카드 납부 (농협BC카드, 농협NH카드, 신한카드, 우리카드만 가능)
      - 농협중앙회, 신한은행,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
      -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, 결제 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
       (타인명의 카드 가능, 법인?체크카드 불가, 신한 BC카드 불가)

□ 등록금 분납 신청
 ○ 신청대상 : 재학생 중 분납 희망자(신입생, 재입학생, 편입학생 제외)
     ※ 분납 후 부득이한 사유로 중도 휴학 시 나머지 등록금액을 완납해야만 휴학 가능
 ○ 신청기간
    ① 1차 : 2017. 2. 20.(월) ~ 2. 22.(수) 09:00 ~ 17:00까지
    ② 2차 : 2017. 3. 09.(목) ~ 3. 13.(월) 09:00 ~ 17:00까지
    ※ 분납신청은 등록금 납부기간 마지막 날의 전일까지 신청 가능함을 유의
 ○ 신청방법 : 인터넷「등록금고지서출력」화면에서 신청
 ○ 분납고지서 출력 : 분납신청 다음날부터 출력 가능
 ○ 분납금액 : 등록금액의 1/4
 ○ 등록기간
   ① 1차 : 본등록, 추가등록, 최종등록 기간
   ② 2차 : 2017. 4. 19.(수) ~ 4. 21.(금), 매일 09:00 ~ 17:00
   ③ 3차 : 2017. 5. 10.(수) ~ 5. 12.(금), 매일 09:00 ~ 17:00
   ④ 4차 : 2017. 5. 29.(월) ~ 5. 31.(수), 매일 09:00 ~ 17:00
 ○ 주의사항
   - 각 분납 등록기간에 1/4씩 납부하여야 하며,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 시 미등록처리
   - 한국장학재단의 분납대출을 받을 학생들은 대출 실행일자를 확인 바람

□ 납부확인
 ○ 납부확인서는 우리대학 포털싸이트(http://my.snu.ac.kr)에 Login → 학사정보 → 증명/확인서 → 증명/확인서발급에서 확인 및 출력 
     (단, 신한카드는 납부한 날 18시 이후 가능)
     ※ 신입생인 경우 2017. 3. 1.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
 ○ 우리대학 포털사이트 개인정보에 등록한 핸드폰번호로 확인메시지 전송


08826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서울대학교 공학전문대학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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